노어노문학과 행정실에서 졸업사정표 배부 및 졸업계획 등록 관련하여 안내합니다.

 

노어노문학과 행정실에서는 2019.4.29() 13:00부터 2019.4.30() 16:30까지 양일간 졸업사정표와 졸업예정자 안내문을 배부합니다.

 

졸업요건 및 필수 이수 학점에 관한 정보는 홈>학부>교육과정표 및 졸업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졸업예정자는 2019712()까지 핵심교양인정원과 졸업요구조건을 학과 행정실에 제출하고, 본인의 졸업계획을 학과메일(lib012@korea.ac.kr)로 회신하여 졸업계획 등록을 마쳐주기 바랍니다.

*졸업계획 등록 후 계획에 변경사항이 생길 시 재등록 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주의사항들을 참고하여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1. 연락처 및 개인 정보 관리

 

포털에 입력된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확인하여 현재 사용 중인 정보로 갱신하기 바랍니다.

졸업사정과 관련한 모든 사안은 포털에 기재 된 연락처로 안내되므로 수정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한글 성명, 영문 성명 확인

 

포털에 기재 되어있는 한글, 영문 성명으로 졸업증서가 배부되니 확인하여 수정이 필요할 경우, 학과 행정실 방문하여 '기재사항 정정원'을 제출하기 바랍니다.

 

 

3. 졸업요구조건(~2019712일 금요일까지 제출)

 

한자성적 - 국내학생 필수

 

한국어성적 외국인학생, 순수정원외입학생(=12년과정) 필수

* 외국인학생 기준 : 입학전형이 외국인 입학 또는 국적이 대한민국 이외 국가

 

공인외국어성적(러시아어 자격증) 제출

자세한 사항은 >학부>교육과정표 및 졸업안내 내용이나 졸업예정자 안내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학과 행정실에서는 졸업요구조건을 원본으로 받고 있으며 원본 확인 후 사본을 보관하고 있습니다.(원본 제출이 원칙이 자격증 취득일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4. 다중전공 이수학점 및 졸업요건 확인

 

본 전공에서 졸업요구조건을 확인하였다 하더라도 다중전공의 졸업이수학점 및 졸업요구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다중전공의 졸업사정은 별도로 해당 행정실에서 확인 바랍니다.

 

 

5. 졸업계획

 

초과학기 - 졸업 이수학점이 충족되지 않은 상태. 다음 학기에 반드시 1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하며 학비가 발생합니다.

 

수료 - 본전공과 다중전공의 졸업 이수학점이 모두 충족된 상태. 더이상 학점을 이수할 수 없으며 다음 학기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졸업 - 본전공과 다중전공의 졸업 이수학점과 졸업요구 조건이 모두 충족된 상태.

 

학과 이메일을 통하여 본인의 졸업계획을 명시(등록)하기 바랍니다.

이메일 : lib012@korea.ac.kr (메일제목: 학번/이름/졸업계획)

 

 

 

노어노문학과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