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어노문학과 행정실입니다.
휴복학 신청은 정기휴복학 신청기간에 포털을 통해 신청하는 것이 원칙이나, 여러가지 사유로 해당 건에 관한 문의가 있어 안내사항을 아래에 게시하였으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1학기 학적변동 기간 외 휴복학 신청에 대한 문의가 많아 관련사항 안내드립니다.
정규 휴복학 기간(2월3일~2월25일) 내 휴복학 신청을 할 수 없었거나 변동사항이 생긴 학생들을 위해 최종 등록기간(3월30일) 전까지 수기 휴복학 신청 접수 가능합니다.
아울러 기존 수기 휴복학 신청 시 반드시 방문제출을 원칙으로 하여 이메일과 우편제출은 허가가 되지 않았으나,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한시적으로 시행 중에 있습니다. 이메일(등기우편)으로 제출하는 학생은 반드시 제출서류 스캔본을 행정실 이메일(lib012@korea.ac.kr)로 송부한 후 등기우편으로 원본 제출 바랍니다. 등기우편 제출 시 우편 누락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행정실(02-3290-2130)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미확인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시 모든 책임은 학생에게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 우편의 경우 등기우편과 달리 도착 여부를 행정실에서 파악할 수 없으니 등기우편 송부 바랍니다.
※ 휴학 신청 후 학적사항 확인을 통해 학적변동 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제출서식>
| 학적변동기간(2/3 ~ 2/25) 내 휴복학 신청 내용 | ||
있음 | 없음 | ||
등록금 납부 내용 | 납부 | 1. 휴복학 신청서 2. 휴복학 취소신청서 3. 등록금환불신청서 4. 사유서 | 1. 휴복학 신청서 2. 등록금환불신청서 3. 사유서 |
미납 | 1. 휴복학 신청서 2. 휴복학 취소신청서 3. 사유서 | 1. 휴복학 신청서 2. 사유서 |
<주의사항>
포털에 계좌정보가 기입 되어있어야 휴복학 신청이 가능합니다.(포털>학적/졸업>학적사항 조회) 계좌정보가 미기입되어 있는 경우 통장사본을 학과행정실로 제출하시면 행정실에서 입력해 드립니다.
사유서에는 학적변동 기간 이후 휴복학을 신청하는 이유를 기재 바랍니다.
최종등록기간 내에 신청(변경) 시 수업료 전액을 환불 받게 되며 이후 부터는 학기중 휴학이 되므로 기간에 따라 학비가 발생합니다.
메일 및 우편제출하는 학생은 반드시 제출서류 스캔본을 행정실 이메일(lib012@korea.ac.kr)로 송부한 후 등기우편으로 원본 제출 바랍니다. 아울러 등기우편 제출 시 우편 누락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행정실(02-3290-2130)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 해당내용 미확인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시 모든 책임은 학생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우편의 경우 등기우편과 달리 도착여부를 행정실에서 파악할 수 없으니 등기우편 송부 바랍니다.
휴학 신청 후 학적사항 확인을 통해 학적변동 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특별휴학 신청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등록금 일정 변경 안내
2020. 2. 26
노어노문학과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