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어노문학과 행정실에서 졸업예정자에게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으로 졸업예정자 졸업계획 등록 및 졸업요건 제출 기한과 주의사항을 안내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의 '코로나 19로 인한 졸업요건 제출 기한 연장 요청'이 계속되고 있어 학과장님의 허가를 받아, 졸업요구조건 제출과 졸업계획 등록 및 변경 기한을 1월 20일 수요일까지로 연장하고자 합니다.


이에 졸업예정자는 2021년 1월 20()까지 핵심교양인정원과 졸업요구조건을 학과 행정실에 제출하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인의 졸업계획 또한 20201월 20()까지 학과메일(lib012@korea.ac.kr)로 회신하여 졸업계획 등록을 마쳐주기 바랍니다.


졸업계획 등록 후 계획에 변경사항이 생길 시에도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 졸업요건 제출에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학과 행정실로 유선 혹은 메일을 통하여 문의하기 바랍니다.


---------------------------------------------------------------


노어노문학과 행정실에서 졸업사정표 배부 및 졸업계획 등록 관련하여 안내합니다.

 

노어노문학과 행정실에서는 2020년 10월 20일(화) 10시부터 2020년 10월 23일(금) 12시까지 졸업사정표와 졸업예정자 안내문을 배부할 예정입니다. (졸업사정표를 수령하고자 하는 졸업예정자는 공시된 기간동안 학과 행정실 운영시간 내(10:00~16:30까지(12:00~13:00 점심시간))에 학과 행정실에 방문하여 수령 바랍니다.)

중간고사 기간인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관이 개방된다하여 불가피하게 중간고사 기간에 배부하게 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졸업요건 및 필수 이수 학점에 관한 정보는 홈>학부>교육과정표 및 졸업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졸업예정자는 2021년 1월 8()까지 핵심교양인정원과 졸업요구조건을 학과 행정실에 제출하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인의 졸업계획은 2020년 10월 30()까지 학과메일(lib012@korea.ac.kr)로 회신하여 졸업계획 등록을 마쳐주기 바랍니다.

*졸업계획 등록 후 계획에 변경사항이 생길 시 재등록 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주의사항들을 참고하여 졸업에 문제가 없도록 하기 바랍니다.

 

 

1. 연락처 및 개인 정보 관리

 

포털에 입력된 핸드폰 번호이메일 주소 등을 확인하여 현재 사용 중인 정보로 갱신하기 바랍니다.

졸업사정과 관련한 모든 사안은 포털에 기재 된 연락처로 안내되므로 수정하지 않을 경우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한글 성명영문 성명 확인

 

포털에 기재 되어있는 한글영문 성명으로 졸업증서가 배부되니 확인하여 수정이 필요할 경우학과 행정실 방문하여 '기재사항 정정원'을 제출하기 바랍니다.

 

 

3. 졸업요구조건(~2021년 1월 20일 수요일까지 제출)

 

한자성적 국내학생 필수

 

한국어성적 – 외국인학생순수정원외입학생(=12년과정필수

외국인학생 기준 입학전형이 외국인 입학 또는 국적이 대한민국 이외 국가

 

공인외국어성적(러시아어 자격증제출

자세한 사항은 >학부>교육과정표 및 졸업안내 내용이나 졸업예정자 안내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학과 행정실에서는 졸업요구조건을 원본으로 받고 있으며 원본 확인 후 사본을 보관하고 있습니다.(원본 제출이 원칙이므로 자격증 취득일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4. 다중전공 이수학점 및 졸업요건 확인

 

본 전공에서 졸업요구조건을 확인하였다 하더라도 다중전공의 졸업이수학점 및 졸업요구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다중전공의 졸업사정은 별도로 해당 행정실에서 확인 바랍니다.

 

 

5. 졸업계획

 

초과학기 졸업 이수학점이 충족되지 않은 상태다음 학기에 반드시 1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하며 학비가 발생합니다.

 

수료 본전공과 다중전공의 졸업 이수학점이 모두 충족된 상태더이상 학점을 이수할 수 없으며 다음 학기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졸업 본전공과 다중전공의 졸업 이수학점과 졸업요구 조건이 모두 충족된 상태.

 

학과 이메일을 통하여 본인의 졸업계획을 명시(등록)하기 바랍니다.

이메일 lib012@korea.ac.kr (메일제목학번/이름/졸업계획)

 

 

 

노어노문학과 행정실